본문 바로가기
Review/지역 리뷰

동탄 반송동 가격도 착한 맛집 주문진 횟집

by 마케팅요리사 2017. 12. 11.
반응형



동탄 반송동 가격도 착한 맛집 주문진 횟집


동탄은 육해공 모든 식당이 많이 몰려있는 북광장, 남광장이 있지만 횟집은 별로 여서 거의 센팍 중심상가 쪽이나 박지성로 쪽 상가에 있는 횟집을 가곤 합니다.


저도 이 곳에 살면서 두번째 가보는 동탄 반송동 주문진 횟집은 주변 횟집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룸으로 되어 있어 주변사람 눈치 안보고 편하게 친구와 회 한접시 먹고 왔습니다.

물론 회를 그냥 먹으면 맛이 안나서 이슬이와 함께 했지만...^^




이 곳 주문진 횟집의 특징은 스끼다시가 적은 대신 가격이 저렴해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겁니다.


저희가 이곳에 간 시간이 사람이 몰릴 타임이 아닌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어서 한산했고 저희 말고 한 테이블만 손님이 있더군요!





전 스페셜 모듬회와 친구가 좋아하는 문어숙회를 시켜 먹었는데요, 회는 입에 딱 붙는데, 문어 숙회는 좀 많이 데쳐졌는지 조금 질긴 느낌이 들었습니다.







회는 깔끔하게 나와 싱싱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양도 적당해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대

산오징어 : 10,000원 / 광어회 : 20,000원 / 우럭회 : 20,000원 / 자연산 방어 : 30,000원 / 광어회모듬 : 30,000원 / 우럭회모듬 : 30,000원 / 참돔 1kg : 45,000원 / 주문지 스페셜 : 50,000원 / 문어숙회 : 20,000원 이 밖에 탕과 찜류, 무침, 해삼, 먹게등 해산물, 계절메뉴, 물회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으니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가셔도 좋을듯 싶네요.





사실 이 곳 보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 정말 괜찮다고 추천해 드리고싶은 횟집이 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지면 기다려야할꺼 같아 소개하기가 꺼려지는 횟집이 한 곳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능동에 작지만 괜찮은 횟집 소개해 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