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축구국가대표 11월 A매치 평가전 일정 '스위스'전 확정

by 마케팅요리사 2013. 10. 28.
반응형


 ●축구국가대표 11월 A매치 평가전 일정 '스위스'전 확정





'홍명보'호의 축구국가대표팀 11월 A매치 평가전 첫 상대는 10월 FIFA랭킹 7위의 강팀인 '스위스'전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스위스는 피파랭킹 7위에 올라있으며, 이번 2014년 브라질 월드컵 톱시드 배정국가에 선정된 강팀 입니다.


 브라질 월드컵 톱시드 배정국가 포스팅 보러가기


대한축구협회는 10월 28일(월요일) 11월 1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IFA랭킹 7위 '스위스'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고 발표 했습니다.


앞으로 8개월 여 남은 브라질 월드컵을 대비해 강팀들과의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한 가운데 그 첫 스타트를 '브라질'이 끊었고 이후 아프리카의 신흥강호 '말리'와의 평가전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11월 A매치가 내심 기다려 졌습니다.


11월 두번의 A매치 가운데 첫번째 상대인 스위스는 현재 FIFA랭킹 7위에 올라있는 강팀으로 다른 유럽팀들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상대로 보여집니다.


두번째 해외 원정 A매치 상대로는 '러시아'가 유력한 가운데 '러시아'와의 평가전이 결정되면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은 19일경 '두바이'에서 '터키'와 평가전을 치르는 '러시아'를 상대로 A매치를 치를 수도 있습니다.


축구대표팀은 다음달 4일 '홍명보호 5기'를 발표하고 12일 파주 NFC(축구대표팀 훈련센터)에 소집될 예정입니다.




다음 소식은 11월 초에 대표팀 발표가 끝나면 '스위스' 평가전 대비 관전 포인트와 예상 포지션 등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