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서비스 리뷰

[아이패드2]아이패드2 출시! 아이패드2 생산돌입

by 마케팅요리사 2011. 2. 9.
반응형

  # 아이패드2 출시 시기는?

 
애플이 아이패드2 생산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외신을 통해 전해지면서 베일에 가려졌던 아이패드 후속에대한 다양한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아이패드 후속모델을 더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생산을 위해 공장을 가동 주이락 8일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씨넷과 블룸버그, 로이터 등 대만 폭스콘이 이달 중 아이패드2 초기물량 60만대를 생산하 계획이라고 전한바 있습니다.
 

 아이패드2의 출시일에 대해서는 아이폰5, 갤럭시탭2 등과 같이 각종루머가 난무해 신비성은 없어 보이지만 늦어도 4월 중에는 이루어 질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네요~
아이폰5 가 6월 출시(엮인글)라고 보고 갤럭시탭2도 그맘쯤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4,5,6월에는 듀얼코어를 탑재한 태블릿PC들과 스마트폰이 쏟아져나올 전망이어서 제2의 스마트폰전쟁, 제2의 태블릿PC 전쟁이 예고 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LG옵티머스패드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 아이패드2 디자인은?

 
아이패드 후속은 기존 아이패드 보다 더 얇고 가벼우며, 전면에 화상회의용 카메라와 그래픽보강을 위한 강력한 그래픽 칩, 개선된 메모리를 추가 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설명했습니다.
 아이패드2가 듀얼코어 및 앞뒷면 카메라를 탑재했다는 기존 외신보도와 어느정도 들어맞는 내용입니다.

 <출처:말사장님블로그>

 

  # 아이패드2 스펙과 가격은?

 

아이패드2의 사이즈는 9.7인치로 기존 아이패드와 동일 하게 출시된다고 합니다.
기존 아이패드와 달라지는 부분은 무게가 약 20%정도 가벼워지고 슬림하게 출시(기존아이패드680g 아이패드2 540g)된다는게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터치패널은 기존 유리에서 필름 형태로 변경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보일지궁금합니다.
그리고 화상회의를 할 수있도록 전면부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나올예정 이며, 메모리와 그래픽 칩이 강화되어 처리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 가격 은 사양에 따라 $499 ~ $829 달러 대라고 하니 기존 아이패드와 가격은 비슷하게 출시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출처:유튜브>

 

아이패드 산지 이제 2개월 째. 벌써 아이패드2가 출시된다니....ㅜ.ㅜ 참 한숨만 나옵니다.
항상 기다리면 더 좋은게 나오는건 누구나 알고 있고 그렇게 계속 기다리며 평생 하나도 살수 없다는걸 알면서도 이런 소식 들을때마다 포스팅을 하면서 눈물을 흘립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