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온라인 마케팅

실속있는 중소기업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100Mbps 서비스

by 마케팅요리사 2014. 5. 14.
반응형



실속있는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 제목 : 실속있는 중소기업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100Mbps 서비스

소규모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선택하는 실속형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 비즈광랜

비즈광랜은 최근 사무실에서 겪고있는 인터넷사용 인증 제한으로 인해 기업들이 인터넷서비스 대안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SK브로드밴드 기업인터넷 서비스 상품입니다.




 ●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특징

빠르고 안정적인 기업용 인터넷을 제공 합니다.

고객(기업)사에 광케이블을 직접 인입하여 서비스 함으로써 기존 모뎀 방식과는 다른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C 인증수 제한 없는 분배 사용이 가능 합니다.

기업인터넷 비즈광랜 서비스는 IP분배와 사무실의 공유기를 이용한 PC증설로 인한 인터넷 사용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독 Full 100Mbps 를 제공 합니다.

고객(기업)사에 제공된 100Mbps급 인터넷 트래픽은 오직 비즈광랜을 사용하는 고객사 단독 회선 입니다.


초기 가입비, 설치비, 공사비 등 초기비용이 없습니다.

가입비와 설치비가 무료 입니다.
광 인터넷 장비 + 공사비 등 소요되는 모든 구축비용이 0원 입니다.

 ●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은 이런 기업에 추천 
- 신규 사업자 또는 사무실 이전으로 저렴한 통신 설비가 필요한 기업에게 딱 맞는 기업인터넷 입니다.
- 일반 가정용 인터넷을 쓰면서 PC수량이 많아 PC 제한으로 추가단말 비용을 지출하는 기업이라면 추천해 드립니다.
- 근무시간 중 지속적인 인터넷 업무가 많아 안정적인 인터넷이 필요한 기업이 선택해야하는 인터넷 입니다.
- 고정 IP가 5개 미만으로 필요한 기업이라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뿐만 아니라 전화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비즈광랜을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 기업용 니터넷 서비스 비즈광랜 요금 보기




- 비즈광랜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 요금은 유동 IP 1개당 월 33,000원 기준으로 과금 되며, 3년 약정시 10%의 약정 할인이 적용 됩니다.

- [주1]의 경우 기업인터넷전화 서비스와 비 결합으로 유동 IP 4개가 기본 서비스 단위로 적용 됩니다.

- [주2]는 기업용인터넷전화 서비스와 함께 이용 할 경우 결합되면서 유동IP 2개가 기본서비스 단위로 적용되고 결합할인 15%가 추가로 적용 되어진 요금이 과금 됩니다.
또한, 기업용인터넷과 기업용 인터넷전화의 결합으로 전화서비스의 기본료가 50% 감면 적용 됩니다.(기업인터넷전화 기본료 2천원 에서 1천원으로 적용)

- [주3] 비즈광랜 SOHO 서비스는 PC인증이 10대로 제한되되는 서비스로 10대 이상의 PC분배사용이 예상되는 경우 비즈광랜 스탠다드를 이용 해야 합니다.(기업인터넷전화 결합 수량제한 / 고정 IP 추가 불가 서비스)

이렇게 기업용인터넷 서비스 비즈광랜은 SOHO형과 스탠다드형 상품이 있어 기업의 인터넷 사용환경에 맞게 선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SKnBIZhttp://sknbiz.com )


더 궁굼하신 사항은 아래 SKnBIZ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센터 전문 상담원과 하시기 바랍니다.



SKnBIZ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