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자동관리 프로그램

by 마케팅요리사 2017. 12. 19.
반응형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자동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인스타그램 관리를 위한 필수 기능 인스타팔로워늘리기 기능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면서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이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10장까지 과 1분 미만의 동영상을 가지고 해시태그를 이용해 소통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라는건 누구나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정작 중요한건 사진과 동영상, 해시태그만 쓴다고 '내 팔로워가 늘어나느냐?' 그 건 또 그렇지 만도 않다는 겁니다.

내가 홍보하고자하는 타깃층을 찾아 팔로잉도 하고 댓글도 달아주고, 좋아요도 해 주며 인맥을 쌓아야 뭐 하나를 올려도 반응이 생기고 홍보효과도 나타나게 됩니다.


인스타웨이브





오늘은 인스타팔로워늘리기에 대한 설명을 하기로 했으니 앞에 필요한 포스팅 부분과 좋아요, 해시태그등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를 위한 여러 과정은 다른 포스트에서 다루기로 하겠습니다.


인스타웨이브를 통한 팔로워늘리기


인스타웨이브는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프로그램으로 자동팔로우, 자동언팔로우, 자동좋아요, 자동댓글, 자동다이랙트메시지, 자동리포스팅, 자동예약포스트, 직접포스트 기능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웹서방식의 소프트웨어 입니다.


자동좋아요 서비스 이용방법자동댓글 서비스 이용방법은 다른포스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웨이브는 2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회원 가입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추가하시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 보시면 얼마나 편한지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팔로워늘리기


01.  계정추가






여기서 추가하는 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인스타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후 계정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바로 계정이 추가 되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이 추가되지 않는 경우는 기존에 접속하던 아이피 위치와 아이피가 큰 차이가 나는경우 본인확인을 위한 안내창이 뜨게 되는데, 이런경우에는 본인이 접속한게 맞다고 하고 계정을 다시한번 추가하면 됩니다.



02. 해시태그를 이용한 인스타팔로워늘리기





- 로그인 후 인스타그램 계정이 등록된 상태에서  AF  을 클릭하고 본인이 등록한 계정을 선택합니다.

- #Hashtags를 선택하고 검색창에 원하는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과 같이 내가 원하는 해시태그가 보이고 현재 포스트수가 몇 개인지 확인 가능하니 원하는 해시태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스타웨이브


03. 플레이스(장소, 위치)를 이용한 인스타팔로워늘리기





- 해시태그를 이용해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설정 방법과 같은 방식입니다.

-  Places를 선택하고  검색창에 원하는 지역을 검색 하면  과 같이 내가 원하는 지역 주변이 나타나기 때문에 팔로우할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스타웨이브


04.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용한 팔로잉하기


사실 이 기능은 팔로우를 늘리기 위한 방법 이라기 보다는 내가 팔로우하고 싶은 계정이 여럿 있을 때 한꺼번에 등록하고 팔로우 하는 경우가 아니면 사용할 일이 없습니다.





 People를 선택하고  검색창에 원하는 아이디나 이름을 검색 하면  과 같이 내가 원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나타나면 선택 하시면 됩니다.




해시태그, 플레이스, 인스타아이디를 이용한 팔로워늘리기 기본 설정


인스타웨이브


05.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기타설정





-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팔로잉을 하고자 할 때 상대방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위해 일반적으로 취침시간 이나 이른 아침은 피해 주는게 좋습니다.

- 그러기 위해 'Pause actions everyday...'(매일 작업 일시 중지)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멈추는 시간과 다시 시작하는 시간을 설정 해 주시면 설정된 시간에는 작업이 중지됩니다.


인스타웨이브


결론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은 인스타웨이브 서비스를 이용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방법중 하나인 내가 원하는 타깃에게 팔로잉을 함으로써 나를 팔로워하게 하는 방식을 설명 했습니다.





빠른 팔로워 확장을 위한 Tip

#01 매일 3개 이상의 포스팅을 해라!

#02 적절한 설명과 해시태그를 사용 해라!

#03 일관성 있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라!

#04 인친과 소통을 자주 해라!

#05 댓글에 맞댓글을 달아라!

#06 꾸준히 하지 못할꺼라면 인스타그램을 키울 생각 하지 마라!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방법외 인스타웨이브 6가지 서비스 이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