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축구화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축구화 구매 후기 리뷰

by 마케팅요리사 2013. 6. 21.
반응형

 

  ■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축구화 추천

 

 

몇년저부터 축구화들의 색상이 화려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형광색 또는 주황, 연두, 망고, 밝은 스카이블루 등...예전에 검은색 과 흰색 일색이든 컬러들이 2000년 대부터 다양한 컬러의 축구화들이 나타나기 시작 했습니다.         <나이키 토탈 90 축구화 추천 포스팅>

제가 개인적으로 축구를 무척 좋아하고 10년 이상을 조기축구 클럽에서 매주 운동을 하다보니 주변 사람들의 축구화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최근들어 나이키 머큐리얼 시리즈와 토탈90 시리즈, 타이키 앱솔라라F 시리즈가 대세로 보여졌습니다.

그만큼 기능과 품질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반증 이겠지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축구화는 2년만에 구매하는 저의 8번째 축구화 나이키 '토탈 90 슛 IV HG-B' 입니다.(인조잔디 용은 아니지만 인조잔디 에서도 무난합니다.)

 

주말마다 볼을 차는데 2년만에 샀다고 하면 거의 안찬거 아니냐고 하실텐데 저희 구장이 초등학교 인조잔디 구장이라 맨땅용 축구화를 신으면 꾀 오래 신는답니다.^^

물론 이번에 구매한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도 모델명으로 아시겠지만 맨땅용 입니다.

처음 이 축구화를 사려고 했던건 아니였고 나이키 '머큐리얼 벨로체'와  'CTR360 트레콰티스타III GH AF' 둘중에 고르려고 했는데, 인터넷 서핑중에 토탈90 이 눈에 띄었습니다.

모니터 화면에서는 주황색처럼 보여 망설였지만 제품 설명에 망고색이라고 하길래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위 사진은 어제 축구화를 받아 찍은 실사 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망고색으로 눈이 부실정도네요!

 

'토탈90 스트라이크 IV HG-B'를 인터넷으로 찾아보시면 아마 대부분 이렇게 주황색처럼 보이는 이미지로 나오더군요!

그럼 이 축구화를 제가 왜 고르게 된건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탈90 슛 IV HG-B' 저렴하게 구매

검색창에 '나이키 축구화' 이렇게 치시면 위와같이 다섯개의 인기상품이 나오는데 다섯번째에 토탈90 이 있습니다.

그 상품을 클릭 하면 지식쇼핑 내 나이키 토탈90 스타라이크 의 최저가 등록 쇼핑몰 부터 해서 수십개가 나옵니다.

 

솔직히 저 가격이면 전 '머큐리얼 벨로체'를 살 생각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제품이 어떤지 보기나 할까 하는 마음으로 여기저기 들어가서 제품정보를 보다 토탈90 슛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가 구매한 '토탈90 슛 IV HG-B' 제품 페이지의 가격입니다.

 

디자인은 스트라이크 제품과 거의 같고 밑창이 조금 틀린거 빼고는 거의 없습니다.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최저가 구매페이지 → 바로가기

바로가기 클릭 하시면 '11번가'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고 할인 적용가능 쿠폰을 클릭하셔서 16% 할인 받으셔서 구매하시면 최저가로 구매 가능 하실꺼에요...

제가 그렇게 구매해서 5만원대 에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주문 후 2일 만에 받았습니다.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구매제품 실사 이미지 컷

 

 

 조명으로 인해 토탈90 슛 IV HT-B 축구화가 주황색 으로 보이지만 실제는 아래와 같은 망고 색입니다.

훨씬 매력적인 컬러라고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 깔끔하고 신어보면 안이 부드러워 착용감이좋습니다.

 밑창도 깔끔하고 잔듸에서 미끄러질 염려는 없겠네요!

볼 안쪽은 인사이트 킥 시 볼이 잘 감기도록 고무 재질과 같은 PV 제품으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조금 말랑하지만 꾀 튼튼하게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앞코가 약간 둥근 스타일로 엄지발가락이 긴 분들은 앞코 모양에 신경 쓰이 실수도 있겠네요!

 뒷면에 T90 이라고 찍혀 있고 신었을때 뒷꿈치가 까지는 일은 없을꺼 같습니다. 굉장히 부드럽지만 그렇다고 약해 보이지도 않습니다.

 디자인과 컬러 신었을때의 착화감이 무척 맘에 듭니다.

저렴하지만 괜찮은 축구화를 찾으신다면 맨땅용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축구화 추천합니다.

 

  ■ 나이키 '토탈90 슛 IV HG-B' 구매 후기 리뷰 포스팅 후기

 

축구화를  오랜만에 사서 그런지 이틀밖에 안남은 이번주말이 기다려 집니다.

비싸지도 않은 축구화지만 축구화 하나 구매하기까지 한달 가까이 보낸거 같습니다.

그냥 살 수 도 있었지만 기존 축구화도 아직을 쓸만했고 딱히 맘에 드는 축구화를 찾지 못해서 시간만 보내다 찾은 토탈90 슛 제품 아직 볼을 차보지는 않았지만 일단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제가 주말에 볼을 차고 착화감에 대한 부분 한번 다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장담은 못드리지만...^^

오늘은 금요일 모두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이웃추가'를 해주시면 앞으로도 포스팅하는데 힘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