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한지혜]한지혜 초미니로 이슈가 된 MBC특별기획 드라마 '짝패' 미리보기

by 마케팅요리사 2011. 2. 1.
반응형

  # MBC특별기획 드라마 '짝패' 제작 보고회 개최




 MBC 특별기획 드라마 '짝패'의 제작보고회 개최 당일 인터넷에서는 짝패의 연관검색어로 '한지혜 초미니 스커트'가 떴습니다.
그래서 살펴보다가 저는 짝패라는 드라마에 관심이 가더군요! 기존의 사극이 왕실이나, 양반들을 중심으로 했던 형식이였다면 이번 사극 '짝패'는 조선 후기 민초들의 삶을 조명한 드라마라는 점에서 말이죠!

 제작발표회장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것은 이번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동녀 역을 맡은 한지혜 였습니다.
발표회당일(1월31일) 입고나온 검은색 미니스커트가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누리꾼들을 통해 인터넷에 오를 정도였으니 과히 한미모 하시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한지혜씨의 트레이드마크 쌍꺼플없는 눈웃음.....^^
 

           '짝패'에서 함께 주연을 맡은 이상윤, 천정명, 서현진과 각각 사진을 찍은 블랙 미니스커트 한지혜 모습 



  # '짝패' 미리보기1 <주연배우>

 

 

 거지 움막에서 자라나 의적이 된 주인공.<천정명>

충청도 용마골에는 오래전부터 장수 아기의 전설이 전해 내려왔다.
내용인 즉슨 용마가 우는 밤에 이 마을에 태어난 아기는 이 다음에 훌륭한 장수가 되어 도탄에 빠진 백성을 구하고 죽는다는 전설이었다.

바로 그 날, 두 아이가 태어났으니 천둥과 귀동이다.

귀 잘생긴 거지는 있어도 코 잘생긴 거지는 없다라는 말은 거지 천둥에게는 맞지 않는 말! 뚜렷한 이목구비에 천둥은 거지임에도 항상 단정, 깔끔, 정직했다 .

동냥젖을 얻어먹으며 자란 천둥은 조선 팔도를 다 뒤져서라도 보고 싶은 엄마를 꼭 찾아내고 싶었다. 엄마를 찾기 위해 천둥은 힘을 길렀다! 글을 배웠다! 셈을 배웠다! 하지만… 그토록 그리워하던 엄마를 찾았으나 그녀는 천둥의 어미가 아니라며 단호하게 호통을 치며 쫓아냈다.

권력과 돈이면 안되는 것이 없는 세상..
거지 천둥은 그 세상을 엎고 싶었다!
<출처:MBC>

 본명은 대길이다. 김진사 집에서 자라나 포도부장이 된 주인공. <이상윤>

천둥과 같은 마을, 같은 날 밤, 같은 시각에 태어났다.

서당에서나 마을에서 말썽꾸러기 주먹대장으로 통했다.
인근 마을에 주먹 쎈 아이가 있으면 중간에 사람을 놓아 맞서기를 할 정도로 힘, 주먹에서 누구에게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다.

권력과 돈이면 세상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던 귀동은 차마 한 사람. 동녀의 마음을 가질 수 없다라는 걸 느꼈다. 그런 동녀가 가끔 눈에 띄는 거지소년 천둥에게 보내는 친절과 배려가 예사롭지 않은 것이다. 천둥이 미워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런 천둥이와 짝패가 되어 천둥의 배가 고프면 주린 배를 채워 주고 쓰던 붓과 벼루, 자신의 책까지 선뜻 건네 주는 사이가 되었는데...

<출처:MBC>

 

 

 서당훈장 성초시의 딸. <한지혜>

아버지를 삭탈관직하게 한 김진사에 대한 깊은 원한을 가지고 있다.

기생들에게 시를 짓고 난을 치는 글 선생을 할 정도로 학문이 깊다. 그녀가 치는 사군자는 어떤 선비의 붓끝에서 나온 그림보다 기품이 있다.

10년 동안 소식이 없던 천둥이가 훤칠한 대장부가 되어 돌아온 날 동녀는 꿈만 같았다.

하지만 그는 그 옛날 자신을 사랑하던 천둥이 아니었다.

자신의 애타는 마음을 몰라주는 천둥 때문에 동녀는 애타면서도 괴롭다.
<출처:MBC>

 갖바치의 딸로 태어나 조실부모하고 갖바치 할아버지 밑에서 말괄량이로 자란다. <서현진>

어릴 때부터 양반집 도련님인 귀동을 사랑한다.

커서는 성공한 상인이 된다.
<출처:MBC>


  # '짝패' 미리보기2 <기획의도 및 제작진>

 

 판타지 또는 퓨전사극이 난무하는 요즘 본 드라마는 전통 민중사극을 표방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궁궐 중심의 드라마에서 탈피하여 그 동안 잘 다루지 않았던 조선조 말엽 가난하지만 선량하게 살아왔던 노비와 거지, 갖바치, 백정, 왈자패 등 소외된 인간들의 삶과 사랑을 보여주기위한 드라마, 부패한 탐관오리들을 척결하려는 정의로운 포도부장과 의적의 모습을 통하여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볼 수 있는 그런 드라마!<출처:MBC>


대하 드라마 '짝패'는 2명의 드라마 연출가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된다 그중 김근홍PD는 <선덕여왕, 이산, 주몽>등의 연출경험과 <상도, 대장금>등 조연출로써 사극경험이 풍부해 이번에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가 된다.

연출 : 임태우 <민들레가족, 라이프특별 조사팀, 에어시티, 제5공와국, 매일 그대와>등의 연출을 맡았던 PD

 연출 : 김근홍 <선덕여왕, 이산, 주몽>등 연출 <상도, 대장금> 조연출

사극의 명장 이라 할만하네요~~ 이정도면 ^^   <이미지출처:MBC>

다음 포스팅은 특별기획 드라마 '짝패'의 출연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