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정품 프리마클라쎄 갤럭시노트 인조가죽 플립케이스

by 마케팅요리사 2013. 7. 23.
반응형


 ■ 정품 프리마클라쎄 갤럭시노트 인조가죽 플립케이스


아내의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 인데 출시된지 2년이 되다보니 요즘 나오는 플립케이스처럼 이쁘고 실용적인 케이스를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케이스에 대한 불만이 있어서 최근에 제가 프렌치 범퍼 플립케이스를 사줘서 그걸 쓰고 있습니다.


 프렌치 범퍼 플립케이스 포스트 바로가기 > http://tabplaza.tistory.com/99


아마 정품 '프리마클라쎄 플립케이스'를 보지 못했다면 그냥 계속 프렌치 범퍼 플립케이스를 쓰라고 하겠는데, 몇일전 소셜커머스 쇼핑몰에서 프리마클라쎄 정품 플립케이스를 보고 마침 기종도 갤럭시노트가 있길래 하나 질렀습니다.




 프리마클라쎄

 프리마클라쎄는 198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에 의해 디자인되었으며, 골든베이지를 배경으로 9가지 색상이 랜더링 된 세계 고지도 패턴의 디자인 으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명품 상표입니다.


 갤럭시노트 프리마클라쎄 플립케이스



프라마클라쎄 플립커버 적용기종 총 4가지로

1. 갤럭시S4

2. 갤럭시노트2

3. 갤럭시노트1

4. 갤럭시S3  이렇게 입니다.


주문한 다음날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정품인증 홀로그램이 포장 박스에 붙어있고 아시아 지도가 그려진 프리마클라쎄 갤럭시노트 케이스가 보이네요~!


우리나라 지도도 보이고 프리마클라쎄 로고 마크도 딱 붙어있습니다.

왠지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 이네요!^^

정품이라 그런지 저체 사이즈가 스마트폰에 규격화 되어있는 느낌이들고 카메라, 후레쉬, 펜꽂이 등이 딱딱 맞아 떨어집니다.



내부를 보면 스마트폰 거치되는 쪽도 프리마클라쎄 고유의 지도 디자인이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경쓴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스마트폰 액정을 보호하는 플립면은 프리마클라쎄 로고가 약하게 음각되어있고 인조가죽 소재로 되어있어 부드럽게 액정을 보호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갤럭시노트 1을 케이스에 끼워 봤습니다.

딱 들어맞는 맞춤 케이스라는 느낌을 줍니다. 플립덥게에는 2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2개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브라운계열 컬러에 인조가죽이지만 가죽과 같은 느낌의 그립감 맞춘것과 같은 느낌이 드는 갤럭시노트1 의 플립 케이스 최고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정품 프리마클라쎄 인조가죽 플립케이스 정보보기 > 바로가기

검색창에 '프리마클라쎄' 치시고 검색하면 케이스 바로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정품 프리마클라쎄 갤럭시노트 인조가죽 플립케이스 포스팅 후기



맘에 드는 케이스를 찾는것도 힘들지만 찾았다고 해도 가격대비 했을때의 만족도 그리고 실제 받았을때의 만족감, 마지막으로 사용중에 만족을 하느냐까지 참 까다로운거 같습니다.

특히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매를 했을때 그러한 점은 더 크게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통해 쇼핑을 할때 5개 중 4개정도는 만족을 하는거 같습니다. 즉 80% 성공률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나머지 20%는 실패를 보고 반품 환불로 마감을 짖고 있습니다.


혹시 갤럭시노트1 플립케이스를 찾으신다면 '프리마클라쎄 플립케이스' '프렌치범퍼 플립케이스' 두가지 추천해 드립니다.


좋은포스트는 여러분의 댓글 과 추천 이웃추가 로 만들어 집니다...

짧은 시간(2~5초)만 투자해 주세요~~^^


 다른 스마트폰 구매후기

 - 옵티머스G 프로, 갤럭시노트 프렌치범퍼 플립케이스[화이트] > 바로가기

 - 옵티머스G 프로, 갤럭시노트 프렌치범퍼 플립케이스[라임]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