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TIP) 5가지 노하우 공개

by 마케팅요리사 2017. 11. 8.
반응형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TIP) 5가지 노하우 공개


인스타그램을 효과적으로 키우는 5가지 방법(노하우)
오직 WAVE에서만 지원 합니다.


#01. 적절한 게시물 컨텐츠를 업로드 해라!




- 인스타그램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기 때문에 매일 주기적으로 컨텐츠 업로드가 중요합니다.

- 내가 쇼핑몰에서 옷을 판다고 죽어라 판매하는 옷만 올리면 팔로워가 줄어드는건 당연합니다.

- 옷을 팔아도 일상이나 재미있는 사진, 영상, 글 등을 올려 인친들이 관심도를 올려 줘야 합니다.


#02. 소통을  해라!




- 인스타를 돌아다니며 직접 팔로우를 해주고 댓글로 소통을 해야 합니다.

- 팔로워를 한 인친들에게 다이랙트 메시지를 보내 관심을 표시 해야 합니다.

- 팔로워의 새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와 댓글을 달아 주며, 난 너에게 관심이 있어라고 표현 해야 합니다.


#03. 해시태그를 이용  해라!




- 내가 식당을 한다고 #맛집 #강남맛집 #순두부맛있는집 #저렴한식당 등등 먹방에 관련된 해시태그를 쓴다면 대중에 관심을 포기하는것과 같습니다.

- #일상 #인친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인친해요 등의 주력 해시태그와 음식에 관련된 필수 해시태그를 적절히 섞어 게시물을 작성해야 합니다.


#04. 기본적인 팔로워가 있어야 한다.




- 컨텐츠가 아무리 많아도 실제 팔로워 숫자가 적으면 팔로워를 하고싶은 마음이 줄어듭니다.

왜? 내가 손해보는거 같은 생각이 심리적으로 들기 때문이죠! (마케팅 심리학)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상이라도 팔로워가 있으면 없는거보다 백번 도움이 됩니다.


#05. 동영상 컨텐츠를 올려야 한다.




- 이미지 게시물은 좋아요를 눌러야 좋아요 와 댓글로 소통의 결과가 표시되지만 동영상은 플레이만 되어도 조회수가 올라가고 좋아요와 댓글이 추가적으로 표시되어 인스타그램 노출에 유리합니다.(로직변경으로 바뀔 수 있음)

- 그렇다고 100% 동영상만 올리면 인스타그램의 본래 취지였던 이미지 소셜네트워 서비스 기반을 반하는 것으로 기본적인 이미지 게시물은 항상 올려주셔야 합니다.


위 다섯가지만 잘 해 준다면 인스타그램 모두 파워인스타그래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쉽지않죠...


그래서 이러한 서비스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INSTAWAVE 라는 서비스 인데요, 이 서비스는 현재 무료라 무조건 써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출처 : instawave.co.kr>


인스타웨이브(인스타 자동 소통서비스)에서 지원하는 서비스


1. 인스타그램 포스팅 서비스 : 실시간 포스팅, 예약포스팅(한달 이상도 예약 가능)

2. 자동 좋아요 서비스 : 해시태그를 지정해 주면 새 글이 올라올 때 가서 자동으로 좋아요를 하고 온다.
지역을 지정하면 그 지역에서 이스타그램 새 글이 올라올 때 가서 자동으로 좋아요를 하고 온다.
@를 이용해 관심 계정을 지정하면 그 계정에서 새글이 올라올 때 가서 자동으로 좋아요를하고 온다.

3. 자동 댓글 서비스 : 자동 좋아요 서비스와 같다 다만 좋아요 대신 지정한 해시태그, 지역, 계정에 여러 댓글이 게시물마다 랜덤으로 남겨진다.(댓글은 comments 란에 입력)

4. 다이랙트 메시지(DM) 서비스 : 날 팔로워한 인친에게 감사인사를 바로 보낸다(여러개의 멘트를 등록하면 랜덤으로 돌아가며 메시지를 보낸다.)

5. 자동 팔로우 서비스 : 자동 좋아요와 자동 댓글과 같이 해시태
그, 지역, 계정 별로 지정해 자동으로 팔로우를 한다.

6. 자동 언팔로우 : 화이트 리스트 업로드 기능, 날 팔로우한 계정은 제외하고 언팔하기, 언팔하는 시간지정, 언팔리스트 로그 목록지원




이러한 기능들을 이용 하면서 snswave 와 같은 곳에서 좋아요, 팔로워, 조회수 늘리는 서비스를 받으면서 인스타그램을 키운다면 홍보 효과 뿐만 아니라 계정 팔로워도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효과는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지원하네요...
이용방법 영상도 있는데 그건 다음 포스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